Intellij 환경 특정 plugin pom.xml 에러
- 작성자 :
- 김*수
- 작성일 :
- 2022-01-25 18:13:58
- 조회수 :
- 2,231
- 구분 :
- 개발환경 / 3.7
- 진행상태 :
- 완료
Q
안녕하세요.
작업을 진행하다가 특정 plugin이 적용되지 않는것 같아서 문의드립니다.
저와 비슷한 증상이 있는 게시글을 찾아서 활용해보았는데,(https://www.egovframe.go.kr/home/qainfo/qainfoRead.do?pagerOffset=0&searchKey=&searchValue=&menuNo=69&qaId=QA_00000000000020437)
저는 해결되지 않는 부분이 있더라구요...(적용하고 클린 및 빌드해도 안됩니다 ㅠ)
1번의 경우에는 version을 입력 안하면 에러는 안뜨는데 크게 상관이 없을까요?
2번과 3번 처럼 제대로 적용이 안되는 이유와 해결방법이 궁금합니다.
확인 한 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:)
작업을 진행하다가 특정 plugin이 적용되지 않는것 같아서 문의드립니다.
저와 비슷한 증상이 있는 게시글을 찾아서 활용해보았는데,(https://www.egovframe.go.kr/home/qainfo/qainfoRead.do?pagerOffset=0&searchKey=&searchValue=&menuNo=69&qaId=QA_00000000000020437)
저는 해결되지 않는 부분이 있더라구요...(적용하고 클린 및 빌드해도 안됩니다 ㅠ)
1번의 경우에는 version을 입력 안하면 에러는 안뜨는데 크게 상관이 없을까요?
2번과 3번 처럼 제대로 적용이 안되는 이유와 해결방법이 궁금합니다.
확인 한 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:)
환경정보
-
- OS 정보 : window 10 Pro
- 표준프레임워크 버전 : 3.7
- JDK(JRE) 정보 : 1.8
- WAS 정보 : tomcat 8.5
- DB 정보 : mariadb
- 기타 환경 정보 : intelliji IDE
A
안녕하세요.
표준프레임워크센터입니다.
센터에서 표준프레임워크 공통컴포넌트 그대로 테스트 진행결과 이상없이 적용되었으며
말씀하신대로 1,2,3을 적용하여도 이상없이 적용되었습니다.
인텔리제이 메뉴에서 [File] > [Invalidate Caches...] 에서
[Invalidate and Restart] 하면 캐시를 삭제하고 IDE를 재시작하게 됩니다.
캐시를 삭제해보고 다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표준프레임워크센터입니다.
센터에서 표준프레임워크 공통컴포넌트 그대로 테스트 진행결과 이상없이 적용되었으며
말씀하신대로 1,2,3을 적용하여도 이상없이 적용되었습니다.
인텔리제이 메뉴에서 [File] > [Invalidate Caches...] 에서
캐시를 삭제해보고 다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